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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기술/AS문의 안내

※ 상품/기술/AS 문의는 각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기술지원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대표번호 (070-7019-88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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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biz@ntrex.co.krFax: (02)6008-4953

운영시간 : AM 09:00 ~ PM 06:00 (토/일/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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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간 : AM 09:00 ~ PM 06:00 (토/일/공휴일 휴무)

※레이저/CNC/PCB/SMT(메이커서비스) 문의만 가능합니다. ※사이트 관련 문의는 본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구로매장에서는 제품진열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메일&팩스 선주문건에 한해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FAQ

검색을 통해 원하시는 내용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부 상품은 당사 보유 재고 소진 시, 국내 또는 해외 공급사로부터 별도 주문을 통해 입고가 진행됩니다. 

    이 과정에서는 개별 연락을 드리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주문 이후 납기 지연, 품절 또는 단종, 단가 인상 등 특이사항이 발생할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상품 상세페이지 및 주문 단계에서 안내드린 발송 예정일은 재고 및 공급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 상품 구매 시 유의 사항]


    1. 주문 후 반품 및 취소 불가

    해외 상품은 국내 재고가 없는 수입 상품으로, 결제(입금)와 동시에 자동주문 및 상품준비가 진행됩니다. 이로 인해 주문 후 반품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2. 제품 정보는 참고용

    상품페이지의 대표이미지 및 스펙은 참고용이므로, 반드시 제조사의 공식 데이터시트를 확인한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3. 성적서/인증서 제공 제한 가능

    제조사 또는 공급처 사정에 따라 성적서, COC 등의 인증서 제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4. 평균 배송 준비 기간

    영업일 기준 평균 5~10일 이상 소요되며, 해외 상황(자연재해, 공급 지연 등)에 따라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5. 품절/단종 또는 대체 공급 가능성

    구매 후 품절, 단종, 공급 불가로 인해 주문이 취소되거나, 다른 공급처 제품으로 대체 공급될 수 있습니다.





  •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라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상품 유형에 따른 제한

    - 반품/취소 불가 문구가 상품 상세페이지에 명시된 경우

    - 해외 구매, 구매대행, 주문제작, 절단 상품

    - 복사 가능 상품(서적, USB, 소프트웨어 등) 

    - 일회성 소비 상품


    2. 기간 경과에 따른 제한

    - 기간 기준은 주말/공휴일 포함

    - 단순 변심 : 상품 수령일 기준 7일 초과 시 불가

    - 불량/오배송 : 상품 수령 후 90일 초과 또는 이상 사실을 인지 후 30일 초과 시 불가


    3. 제품 상태에 따른 제한

    - 사용 흔적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 파손, 변형, 포장 훼손, 사용자 과실로 인한 불량 발생 시

    - 고객 동의로 대체/교환/AS 진행 후, 제품 사용 또는 개봉 후 제품에 대한 인지 부족, 사용 미숙,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 요청 시


    4. 수입 상품 특이사항

    해외 수입 상품 주문 시, 일부 수량 또는 일부 품목에 상품 품절/단종/대체/단가 변동 등의 사유가 발생하더라도, 남은 수량이나 나머지 상품 전체에 대한 취소 요청 불가





  • 다음은 오배송 및 불량에 대한 처리 방법입니다.


    1. 접수 방법

    - 오배송 또는 불량 발생 시, 아래 내용을 포함하여 메일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접수해 주세요.

    - 첨부 : 제품 사진 또는 영상

    - 내용 :  [주문자명 / 주문번호 / 상품명] + 제품 상태 및 문제 발생 증상 상세 설명

    - 카카오톡 채널 : https://pf.kakao.com/_KMMhs  ("디바이스마트" 검색 가능)

    - 메일 주소 : ebizcs@ntrex.co.kr


    2.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다음의 경우에는 오배송/불량 제품이라 하더라도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을 사용한 경우

    -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 또는 훼손

    - 포장 미흡 등으로 인해 반품 과정에서 추가 손상이 발생한 경우 (예: 제품 본품 박스가 찢어지거나 찌그러진 경우 등)


    ※ 불량 제품의 경우, 제품을 사용한 후라도 문제가 확인되면 정상 처리(교환/환불) 가능합니다.




  • 1. 디바이스마트는 유통 전문업체로, 자체 A/S는 불가합니다.

    - 제품별로 A/S 가능 여부가 다르며, 가능한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의 [A/S 정보]에서 제조사 또는 공급업체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해외 상품은 A/S 불가입니다.

    - 다만 일부 제품은 예외적으로 지원됩니다. (A/S 가능 예외 브랜드 : 오실로스코프, OWON, Uni-Trend 등)






  • 죄송하지만 저희 디바이스마트에서는 사진을 따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 1. 해당 상품문의 게시판

    2. 디바이스마트→고객센터→문의 게시판→기술지원 게시판

    3. 디바이스마트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no1_devicemart


    업체 또는 엔지니어가 확인 후 답변을 드리며, 유선으로는 안내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유통회사로 기술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이 제한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디바이스마트→카테고리 전체보기→대분류→중분류→소분류로 원하시는 상품을 검색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디바이스마트 사이트→입접/광고/제휴→입점문의]에서 신청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통장사본확인.PNG (72KB)


  • 디바이스마트 통장 사본과 사업자등록증홈페이지 오른쪽 위 "고객센터"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자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은 현금성 결제(가상계좌, 계좌이체 등) 시에만 발급 가능합니다.

    결제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며, 이중 발행은 불가합니다.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중 한 가지만 발급 가능)


    ※ 카드 결제 시에는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카드 전표가 증빙 자료로 사용됩니다.


    구분

    전자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신청대상

    현금성 결제 고객 → 가상계좌(무통장), 실시간 계좌이체 

    필요정보

     사업자등록증(사업자 정보) 

     - 개인 소득공제: 휴대폰 번호

     - 사업자 지출증빙: 사업자 번호 

    신청방법

    주문/결제→발급정보→양식 작성 

    (주문/결제 이후 신청 : 고객센터로 요청)

    발행기한

     결제한 날짜 기준 익월 9일까지 

     결제한 날짜 기준 당월 말까지 

    발행일자

     결제한 날짜 기준 다음 날 자동 발행 

     결제 당일 발행(조회는 익일 가능) 

    주의사항

     1) 미래 날짜로 발행 불가

     2) 결제한 날짜 기준 다음 달 9일 이후 수정 또는 발행 불가

     3) 부분 취소 시 환불 금액만큼 마이너스 계산서 발행

     4) 결제 전 청구용계산서 선 발행 필요시 고객센터로 문의

     1) 요청한 당일 날짜로 발행되며 날짜 수정 불가

     2) 결제한 당월 말 이후 수정 또는 발행 불가

     3) 부분 취소 시 전체 취소 처리 후 최종 승인금액으로 재발행

     4) 결제 전 선 발행 불가
























    ※ 입금 전 청구용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가상계좌 결제 방식으로 주문 접수 후 아래 고객센터 채널을 통해 선발행 요청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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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바이스마트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증빙서류→거래명세서 또는 견적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거래명세서, 견적서의 경우 수신인 이름 직접 변경 가능

    ※ 견적서는 결제 전 상태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디바이스마트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증빙서류 → 거래명세서 또는 견적서 선택

    → 거래명세서 또는 견적서 페이지 상단 [받는 분 성함], [받는 분 메일]에서 수신인 변경 및 메일 발송을 할 수 있으며, 

    날짜 변경을 원하는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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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일로카드전표확인.PNG (52KB)
  • 카드전표확인.PNG (16KB)
  • 이니시스사조회시.PNG (46KB)
  • 카드매출전표.png (8KB)
  • 신용카드전표확인.png (102KB)
  • 마이페이지.jpg (31KB)

  •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승인/취소 내역은 주문자 이메일 주소로 자동 발송되며 직접 출력이 가능합니다.

    보내드리는 메일이 스팸 또는 휴지통으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결제 후 주문자 정보의 E-mail 발송 내역에서 직접 출력(발송된 메일 내역에서 영수증 선택) 가능합니다.




    2. 이니시스 홈페이지(https://inicis.com) → 고객센터 →결제 내역 조회에서 직접 출력 가능합니다. 

    ※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 우측의 "카드 매출전표"를 클릭하면 이니시스 홈페이지 내 결제내역조회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3. 디바이스마트 로그인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 주문정보 우측 카드전표 클릭 







  • 디바이스마트 사이트 내 판매 중인 상품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주문 후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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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교견적서는 결제 방식에 따라 발급 방법이 달라집니다.

    - 일반 온라인 주문 (선결제) : 주문 완료 후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발급해 드립니다.

    - 온라인 후불 결제 : 주문 시 '기타 요청 서류'란에 비교견적서 발급을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 결제 전 비교견적서 필요 시 : 가상계좌 결제 방식으로 주문을 접수한 후, 아래 고객센터 채널을 통해 요청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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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 가능 여부는 방문 장소에 따라 다릅니다.


    <방문 수령>

    - 본사(인천) 또는 구로 매장 모두 방문 수령 가능

    - 온라인 주문 시, 배송 방법에서 "방문 수령(본사 또는 구로매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상품 준비 완료 후, 수령자 정보로 안내 드리며, 안내를 받은 후 방문해주셔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결제만 하고 바로 방문하시는 경우, 제품 준비가 완료되지 않아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구매>

    본사(인천) : 오프라인 구매 불가 (※ 온라인 주문만 가능)


    구로 매장 : 방문 구매 가능하나, 방문 전 아래 절차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매장 내 제품은 진열되어 있지 않습니다.

    - 메일 / 팩스 / 전화로 사전 주문해 주세요. 

    - 제품 준비 완료 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 연락을 받은 후 매장 방문하여 결제 및 수령해 주세요.


     구분

    연락처

    주소 

    운영 시간 

    방문수령

    방문구매

    본사(인천)

    ☎ 070-7019-8887

     인천 미추홀구 염전로 324 (주)엔티렉스 본사 1층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13시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구로 매장 

    ☎ 070-7019-8882

     서울 구로구 경인로53길 15 중앙유통단지 바동 3128호(지상2번출구) 

    O

    (사전주문필요)

    유의사항

    ※ 반드시 준비 완료 문자 안내를 받은 후 방문해 주세요. 문자 안내 이전 방문 시 상품 수령이 불가합니다.

    ※ 방문 및 전화 구매는 기업·학교 영업팀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개인 고객은 불가합니다.

    기업영업팀 ☎ 070-7019-8949, E-mail : stock@ntrex.co.kr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E-mail : mro@ntrex.co.kr
























  • 네, 온라인 결제가 어려운 경우에는 본사(인천) 또는 구로 매장에 방문하여 현장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방문 카드 결제 절차>

    1.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에서 가상계좌 결제 방식으로 주문 접수

    2. 본사(인천) 또는 구로 매장 방문

    3. 현장에서 실물 카드로 결제 진행

    4. 결제 완료 후 제품 준비 시작


    ※ 주의사항 ※

    - 주문 접수만으로는 제품 준비가 시작되지 않으며, 반드시 현장 카드 결제 완료 후 제품 준비가 진행됩니다.

    - 제품 수령은 택배 배송 또는 직접 방문 수령 중 선택 가능합니다. 

    단, 직접 수령을 원하실 경우, 제품 준비 완료 안내를 받은 후 다시 방문해주셔야합니다.





  • 후불 거래는 물품 선 수령 후 결제 대금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학교와 기업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 표를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구분

    여신 결제

    후불 결제

    대상

    기업회원(정회원) 

    학교, 공공기관, 연구기관 

    신청

    온라인(※여신거래 신청 필수) 또는 담당부서 다이렉트 견적 신청

    온라인 또는 담당부서 다이렉트 견적 신청

    거래 방법

    <온라인>

    로그인 → 여신거래 서비스신청 → 담당자 승인완료 후, 상품 주문 → 결제방식 [여신거래(기업후불)] 선택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견적요청서 접수 또는 기업영업부서로 메일/전화 등을 통해 견적 받고 진행

    <온라인>

    66,000원(VAT포함) 이상 주문 시 가능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견적요청서 접수 또는 학교영업부서로 메일/전화 등을 통해 견적 받고 진행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후 다이렉트로 담당 부서에 결제 요청 시, 중복 결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대금 지불방식

    지정된 결제일에 계좌 입금 또는 카드로 지불 

    온라인 : 주문일 기준 1달 이내 계좌 입금 처리  

    다이렉트 : 계좌 입금, 개인/법인카드, 연구비카드(PSYS)

    특이사항

    담당 부서를 통한 다이렉트 주문 진행 시, 미등록 상품 구매대행 가능 

    견적 요청서 작성 후 진행 시 네고 및 구매 상담 가능 

    문의처

    기업영업팀 ☎ 070-7019-8949 / E-mail : stock@ntrex.co.kr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 E-mail : mro@ntrex.co.kr

























  • 후불 견적은 학교 또는 기업 영업 부서를 통해 견적을 요청하시어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온라인 후불결제의 경우 주문/배송조회에서 견적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 참고하셔서 카테고리별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후불/여신거래 링크 : https://www.devicemart.co.kr/offline_service/mro


    다이렉트 진행시

    여신) 기업영업팀 ☎ 070-7019-8949 / E-mail : stock@ntrex.co.kr

    후불)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 E-mail : mro@ntrex.co.kr


    운영시간 : 09:00~18: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13시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학교 후불거래 견적 요청 시 주의사항 - 실사용자와 결제 담당자가 다른 경우가 많아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혼동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온라인 견적 출력해도 무관한 경우

     1) 개인구매: 품절/단종으로 인해 단가 및 품목이 변경되어도 무관할 때

     2) 당일구매: 재고 확인 후 당일 구매했을 때

    다이렉트 견적을 받아야 하는 경우

     1) 계약입찰: 계약 및 입찰을 통해서 구매가 이루어질 때

     2) 추후구매: 견적 당일 구매하는게 아닌 내부 승인 후 구매가 이루어질 때

     3) 다품목구매: 품목이 많아 전체적으로 재고 확인이 어려운 상태에서 주문할 때 

     












  • 후불결제의 기본 입금 기한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온라인 후불 결제 : 주문일 기준 1달 이내 입금

    - 다이렉트 후불 거래 : 견적 시 지정된 결제일 내 입금


    입금기한 연장이 필요한 경우, 고객 사유에 따라 조정이 가능하오니

    아래 채널로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이렉트 후불 구매 :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 E-mail : mro@ntrex.co.kr


    온라인 후불 결제 :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 카카오톡 채널 : https://pf.kakao.com/_KMMhs ("디바이스마트" 검색 가능) / 1:1 문의게시판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 12:00~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디바이스마트는 평일 오후 3시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에 한해, 물류창고로 주문서가 전달되어 당일 상품 준비가 시작됩니다.

    오후 3시 이후 결제된 주문은 다음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단, 네이버페이 결제의 경우 시스템 연동 시간이 필요하므로, 오후 2시 45분 이전에 결제를 완료해주셔야 당일 상품 준비 대상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제품 준비 상황에 따라 당일 발송 가능여부가 달라지므로, 자세한 배송 문의는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신 재고 수량은 실시간 기준으로 안내되는 참고용이며, 실제 출고 가능 여부는 상품 준비 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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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 문의게시판 : 회원/비회원 모두 이용 가능







  • 수령 방법과 관계없이, 상품마다 재고 현황 및 주문서 전달 시간이 다르기에 당일 출고 및 수령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가능 여부는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페이지 내 [배송 방법 선택]에서 원하시는 수령 방법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 고속버스 진행은 제품 준비가 완료되어도 지역 및 이동 시간에 따라 당일 수령 및 탁송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퀵 진행은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 등) 지역만 가능한 서비스로, 착불로 진행되며 지역에 따라 요금은 상이합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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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바이스마트는 국내 상품과 함께 다양한 해외 구매 상품을 한 번에 장바구니에 담아 통합 결제하실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눔발송]을 선택하신 경우, 상품의 출고 일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분리되어 발송됩니다


    - 1차 발송: 국내 상품 준비 완료 시 선출고

    - 2차 발송: 해외 구매 상품 준비 완료 시 롯데택배(착불)로 2차 출고


    ※ 나눔발송은 국내 상품과 해외 상품의 준비 기간이 다를 경우에 적용됩니다.

    ※ 주문 시 [일괄 발송]을 선택하셨더라도, 출고 방식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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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바이스마트에서는 고객 편의에 맞춰 다양한 결제 수단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구분 

    결제방법 

    증빙서류 

    대상 

    주요 결제수단

    신용카드 

    카드 매출 전표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출력

     *주문자 정보 E-mail로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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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페이는 비회원으로 분류) 

    실시간 계좌이체 

    현금 영수증 / 전자 세금계산서 신청

     *주문 시 발급 정보란에 기재

     *미신청 시 기간 내 신청 가능


     전자 세금계산서: 익월 9일

     (기간 초과 시 발급 불가) 

    무통장(가상계좌)

    네이버페이 /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또는 카카오페이로 직접 문의 

    PSYS 연구비 카드 결제

    카드 매출 전표

     *PSYS 사이트에서 직접 출력 또는 카드사 문의 

    후불 결제

    전자 세금계산서, 고객 요청 후불/여신 서류 

    학교/관공서 회원 

    여신 결제

    여신거래 기업 회원 

    보조 결제수단

    마일리지

    별도 증빙서류 발행 불가 

    정회원 

    복합 결제수단

    주요 결제수단 + 보조 결제수단 = 결제 가능(O)

    예시) 신용카드 + 마일리지 : 신용카드 결제 금액만 증빙서류 발행 가능

    주요 결제수단 + 주요 결제수단 = 결제 불가(X)

    예시) 신용카드 + 신용카드 / 신용카드 + 무통장, 실시간 계좌이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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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 E-mail : mro@ntrex.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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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바이스마트에서 주문 완료 이후 연구비 결제 사이트(PSYS)에서 별도로 결제하셔야 하며, 결제 내역이 확인되면 "결제확인" 상태로 변경 및 주문 진행됩니다.


    [연구비 카드 결제 방법]

    1) 디바이스마트 사이트 주문/결제 시, 결제 수단 : [연구비 카드 PSYS 결제] 선택 후 주문

    2) 연구비 카드(PSYS) 사이트(https://www.psys.co.kr) 접속 후 로그인

    3) PSYS 사이트 검색창에 "엔티렉스" 검색

    4) 결제금액(원단위까지 정확하게 기입) 입력 후 결제하기 클릭






  • 주문복사.PNG (8KB)


  • 디바이스마트 결제 수단 변경은 결제하신 월의 말(영업일 기준)까지 가능하며, 일부 주문 건의 경우 변경 불가할 수 있습니다.

    결제 상태 

    결제수단 변경 방법 

    주문 접수

    (입금 대기)

    직접 취소 이후 재주문 진행

    [로그인 → 오른쪽 위 "주문/배송조회" → 주문무효 선택 → 주문무효] 

    결제확인


    직접 취소 불가하며 아래 고객센터로 결제 수단 변경 요청 필요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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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취소 처리 이후 재결제하는 방식이 아닌, 재결제 이후 원 결제 취소 처리가 원칙인 점 참고 바랍니다.


    상품 준비중

    출고 완료

    배송 완료












  • 영업부서를 통해 견적을 받아 주문을 진행하시거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재결제가 진행되어야 하는 경우 개인결제창을 생성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결제창은 회원에 한하여 생성 가능하며, 고객센터 또는 담당부서를 통해 요청해주셔야합니다. 

    생성된 개인결제창 내역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디바이스마트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 → 개인결제]


    ※ 원활하고 빠른 처리를 위해 결제 이후 반드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결제수단별로 취소 방법과 환불 기간이 다르므로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결제 수단

    취소 방법

    환불 기간 

    신용카드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승인취소 기준 5~7일 (영업일 기준) 소요

    계좌이체

    PSYS

    카카오페이

    가상계좌

    주문접수 : 사이트 내 [주문무효] 신청

    결제완료 이후 :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결제 시 입력한 환불 계좌로 2~3영업일 이내 입금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 쇼핑→ 주문 상세 정보 → 취소요청

    (당사 고객센터에서 취소 가능 여부 확인 후 취소승인 진행됩니다.)

    승인취소 기준 5~7일 (영업일 기준) 소요

    마일리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승인취소기간 1영업일 이내

    후불 결제

    온라인 구매 :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다이렉트 구매 : 학교영업팀 문의 (☎ 070-7019-1577)

    여신 결제

    온라인 구매 :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다이렉트 구매 : 기업영업팀 문의 (☎ 070-7019-8949)

    유의사항

    1. 주문 취소 시 전자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발행 요청한 경우, 주문 취소일 기준으로 전체(부분)금액 취소 처리됩니다.

    (마이너스 전자 세금계산서는 주문자 정보 이메일로 발송하며,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취소 내역에 대한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주문자 정보 이메일로 발송되며, "디바이스마트 로그인→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거래명세서는 전체 취소의 경우 출력 불가하며, 일부 상품을 부분 취소했을 시 고객센터로 요청주시면 수정된 거래명세서를 발송해드립니다.

    4. 제품 결제 또는 상품 수령 완료 후 이벤트, 행사, 가격할인 등에 따른 가격 변동에 의한 차액 환불 및 결제취소 요청 시 처리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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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반품/교환 가능 기간을 반드시 지켜주세요.

    - 개인변심 :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 불량/오배송 : 수령일로부터 90일 이내


    3. 반품 접수 후 3영업일 이내 수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재수거 접수 요청해주세요.


    4. 제품 및 포장이 훼손되면 반품이 거절될 수 있으므로, 이중 포장 및 완충재 포장 필수입니다.


    5. 동일 사유로 2회 이상 반품/교환 후 30일 초과 시, 추가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배송까지 걸리는 시간은 상품 준비기간 + 택배 배송기간으로 구성되며, 상품의 종류에 따라 상이합니다.


    1. 상품 준비기간 (영업일 기준)

    - 국내 상품: 평균 1~4일

    - 해외 상품: 평균 7~14일

    ※ 여러 상품을 함께 주문하신 경우, 가장 준비기간이 긴 상품 기준으로 출고됩니다.

    ※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각 상품의 평균 준비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출고 지연 가능 상황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출고 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제조사/공급사 사정 또는 천재지변 등

    - 품절 또는 단종

    - 납기 지연

    → 해당 경우 고객님께 별도 안내드리며, 대체상품 진행 또는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단, 이로 인한 직접적인 피해보상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3. 배송 기간

    - 상품 출고 후 평균 배송일: 1~3일 (영업일 기준)

    - 배송사 : 롯데택배 (☎ 1588-2121)

    ※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 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출고된 이후 배송 진행 문의나 배송 사고는 롯데택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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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세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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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료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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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 

    추가 운임비(3,000원) 발생 

    유료배송

    (2700원)

     총 결제 금액 66,000원(VAT 포함) 이하인 경우 

    방문수령 

    본사(인천) 

     인천 미추홀구 염전로 324, (주)엔티렉스 1층 

    방문구매불가

    구로

     서울 구로구 경인로53길 15 중앙유통단지 바동 3128호(구로역 2번 출구) 

    방문구매가능(사전주문필요)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 등)지역만 가능

     거리에 따라 금액 상이

    고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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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요일, 공휴일은 게시판으로 취소 처리 진행되지 않사오니 반드시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취소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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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제방법환불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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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 취소 시,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발행을 요청 한 경우, 주문취소일 기준으로 전체(부분)금액 취소처리되며, 마이너스 세금계산서는 주문자 정보 Email로 발송 하며 , 현금영수증은 따로 발송 하지 않습니다.

    * 취소 내역에 대한 신용카드 매출 전표, 현금영수증, 거래명세표는 따로 발송처리 하지 않으며, 증빙내역이 필요한 경우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홈페이지-[카드매출 전표] 클릭 후 직접 출력 가능하며,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거래명세표의 경우 전체 취소된 내역에 대해서는 출력 불가하며, 여러 가지 상품 중, 일부 상품을 부분취소 한 경우에만 , 홈페이지-나만의 공간-주문/배송조회에서 거래명세표 출력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 시, 고객의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적립금 환불을요청 한 경우, 다시 고객이 원하는 환불 수단으로 복구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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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처 :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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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품준비중] 상태란?

    결제 완료 후, 주문하신 상품을 준비 중인 상태로 상품 발송 전 단계를 의미합니다.


    1. 상품 준비기간 기준 발송

    - 주문한 상품은 각 상품별로 명시된 상품 준비기간 이후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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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부분 출고 요청 시

    - 고객 요청에 의해 준비된 상품만 먼저 발송(나눔배송)을 진행하는 경우, 주문금액이 132,000원(VAT 포함) 이하라면 2차 배송 택배비는 착불로 고객 부담입니다.


    ※ 상품 준비기간이 경과했음에도 출고가 지연되는 경우, 품절/단종/지연 사유 등으로 별도 안내가 있을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 12:00~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대표번호 : 070-7019-88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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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 문의게시판 : 회원/비회원 모두 이용 가능






  • 위시리스트.PNG (16KB)

  • 디바이스마트에서는 관심있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 위시리스트] 선택하시면 마이페이지 [위시리스트] 자동 저장되며, 저장기간은 1년 입니다.

    단, 일시품절 단종 등 판매가 불가한 상품에 대해서는 위시리스트에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상품은 저장일로부터 일주일 후 자동 삭제되며, 품절 또는 단종된 상품 역시 자동으로 목록에서 사라집니다.

    상품을 장기간 보관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찜하기(Wishlist) 기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으로 주문을 완료한 경우에는 [주문/배송조회] > [전체 장바구니에 담기] 버튼을 통해 동일한 상품을 다시 장바구니에 담으실 수 있습니다.





  • 별도로 수량 제한은 없으나 상품의 수급 지연과 같은 특이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구매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 라즈베리파이, 마이크로비트 외 이슈 상품




  • 디바이스마트는 주문 건 단위로 출고 상태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눔배송(부분출고)이 진행될 경우, 아직 출고되지 않은 상품이 있더라도 선출고된 상품 기준으로 전체 주문이 ‘배송 완료’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는 시스템 구조상 상품별 개별 출고 상태를 따로 표시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고되지 않은 상품은 2차 출고 또는 업체 직배송으로 순차 발송될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파손 건에 대해 확인 및 신속한 처리를 위해 파손된 상품의 사진을 촬영하신 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필요한 사진 안내

    1. 운송장이 부착된 택배 박스 외관

    2. 택배 박스 파손 부위

    3. 내품이 완충 포장된 상태

    4. 파손된 상품 사진 (다각도로 3장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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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바이스마트는 롯데택배와 택배 화물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운송 중 분실 발생 시 고객님의 피해가 최소화되도록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고객센터로 분실 사실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운송장 번호와 주문정보를 함께 알려주시면 더 빠르게 처리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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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원 단위의 원 단위 절사만 가능하며, 결제 수단에 따라 처리 방식이 상이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며,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결제 수단

     처리 방법 

    신용카드

     [가상계좌]로 주문건 생성 후 고객센터 연락 → 개인결제창 생성(회원만 가능)

    가상계좌

     [가상계좌]로 주문건 생성 후 고객센터 연락 → 본사(기업은행) 계좌로 원 단위 절사된 금액 입금

    후불결제

     1) 온라인 후불 결제 : 주문/결제에서 [원 단위 절사 여부] → "절사" 체크

     2) 학교/기업 다이렉트 후불 : 담당부서 및 담당자 문의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 E-mail : mro@ntrex.co.kr)

    ※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결제는 원 단위 절사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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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피시스결제2.PNG (20KB)

  • 디바이스마트 온라인 주문 건에 대해서는 전화 결제가 불가합니다. 

    학교 및 공공기관 또는 기업이신 경우, 담당 영업부서로 문의주시기를 바랍니다. 


    ※ 개인회원은 진행 불가합니다.


    기업영업팀 ☎ 070-7019-8949 / E-mail : stock@ntrex.co.kr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 E-mail : mro@ntrex.co.kr






  • 가상계좌로 주문한 경우, 주문 접수일 기준 7일 이내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무효 처리됩니다.
    무효 처리된 주문을 다시 활성화하고 싶으신 경우,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단, 주문 상태가 다시 [주문접수]로 변경된 후에도 당일 내 입금이 확인되지않으면 다시 무효 처리되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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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바구니담기.jpg (115KB)


  • 동일한 상품을 재구매 원하시는 경우 주문 복사가 가능합니다.

    [ 디바이스마트 로그인 → 주문/배송 → 전체상품 장바구니에 담기 ]






  • 네이버페이 결제는 네이버 시스템에서 처리되며, 디바이스마트에는 비회원 주문으로 연동됩니다.

    따라서 디바이스마트 장바구니에서는 상품이 그대로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주문 내역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해주세요.

    [네이버 로그인 → 네이버페이 → 결제 내역]


    ※ 디바이스마트 사이트에서는 비회원 주문조회로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 결제 팝업창에서 안심 결제서비스 선택사항에 체크하게 될 경우 200원 추가 발생되며, 해당 추가금액은 KG 이니시스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니시스 ☎ 1588-4954 / https://www.inicis.com/






  • 디바이스마트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개인회원 또는 기업회원(개인·법인사업자) 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카카오 등 SNS 계정으로도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시 혜택]

    1. 회원 전용 할인 이벤트 참여 가능

    2. BOM 리스트 기능 제공 (나만의 구매 리스트 관리)

    3. 주문 및 이벤트, 할인 안내를 E-mail 및 SMS로 수신 가능

    4. 마일리지 사용 가능 (회원가입 시 1,000점 지급)


    [마일리지 사용 안내]

    1. 지급 :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 (※상품별 상이)

    2. 사용 조건 : 3,000점 이상 보유 시, 1,000원 이상 상품 구매 시 1원 단위 사용 가능

    3. 유효기간 : 1년




  • 비회원.PNG (8KB)

  •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아래 방법으로 직접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찾는 방법 안내]

    1.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 접속 → 오른쪽 상단 [로그인] 클릭

    2.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 선택

    3.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로 아이디 또는 임시 비밀번호 발급

    4. 실명 확인이 완료된 회원의 경우, 본인 인증 수단(휴대폰 인증 등)으로도 찾기 가능


    ※ 아이디는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고객센터에서도 확인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위 절차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경우, 로그인 후 반드시 새 비밀번호로 재설정 후 이용해 주세요.



  • 디바이스마트는 회원가입 후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휴면 계정으로 전환됩니다.

    이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아래 방법으로 직접 휴면 해제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휴면 계정 해제 방법]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에 직접 로그인 → 자동으로 휴면 해제 처리


    ※ 휴면 계정의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 고객센터에서도 확인이 불가능하며, 반드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통해 본인 확인 후 로그인해 주세요. 

    가입 당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복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회원 정보 수정은 아래 경로를 통해 직접 가능합니다.


    [수정 방법 안내]

    1.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 로그인 진행 

    2. 상단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정보 수정]

    3. 비밀번호 입력 후 정보 수정 가능


    ※ 아이디 및 이름은 시스템상 수정이 불가합니다.




  • 디바이스마트는 하나의 사업자 번호로 여러 개의 기업회원 가입은 불가합니다.
    이미 해당 사업자 번호로 등록된 계정이 있는 경우, 아래 방법으로 기업회원 전환을 요청해 주세요.

    [기업회원 전환 방법]
    1. 개인회원으로 먼저 가입
    2. 가입 후, 아래 내용을 포함한 메일 발송
    - 제목 : [디바이스마트/아이디/기업회원전환요청]
    - 첨부파일 : 사업자등록증
    - 수신처 : ebizcs@ntrex.co.kr
    3. 영업시간 내 순차적으로 확인 후, 사업자 정보 확인 후 기업회원으로 전환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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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회원도 아래 방법으로 주문 및 배송 현황을 직접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 방법 안내]

    1.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 우측 상단 [주문/배송조회] 클릭

    2. 주문번호와 주문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 입력

    3. [주문조회] 버튼 클릭 → 배송 현황 확인 가능


    ※ 주문번호는 결제 완료 후, 입력하신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로 자동 발송됩니다. 

    메일 수신함이나 문자 메시지를 확인해 주세요.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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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회원 탈퇴는 아래 경로를 통해 직접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 방법 안내]

    1. 디바이스마트 로그인

    2.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 탈퇴 선택

    3. 비밀번호 입력 후 탈퇴 진행

    탈퇴 시 회원님의 모든 정보는 즉시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시 유의사항

    개인정보, 주문내역, 마일리지, 쿠폰 등 모든 정보가 즉시 삭제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동일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하며, 신규 가입 시에도 기존 정보 이관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사업자등록증 및 입금정보

  • 본사 : 기업은행 147-044564-01-019(주) 엔티렉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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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엔티렉스 대표이사 : 오상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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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대표번호 :

※상품/기술/AS 문의는 각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기술지원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구로매장 : 서울시 구로구 구로2동 1258 중앙유통단지 바동 3128호 (구로역 2번출구) 운영시간 : 평일 AM09:00 ~ PM06:00 / 점심시간 PM12:00 ~ PM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 AM 11:30 ~PM 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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