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청약철회 불가상품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제품의 상세페이지에 반품/취소 불가 표기되어 있는 경우
- 해외 주문 및 구매 대행 상품, 주문 제작 상품, 절단 상품, 복사 가능 상품(서적, USB, 소프트웨어 등), 일회성 상품의 경우
- 개인변심으로 인한 반품 요청시 제품 수령일 기준 7일(주말/공휴일 포함)이 초과한 경우
-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요청시 제품 수령 후 90일, 그 사실을 인지 후 30일 초과한 경우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제품 및 포장을 파손, 훼손 변형 시켜 재화의 가치를 하락시키거나 사용자 과실로 인해 불량이 발생한 경우
- 고객 동의 후 대체/교환/AS 등을 진행하였으나 제품 사용 또는 개봉 후 제품에 대한 인지 부족, 사용 미숙, 단순 변심으로 취소요청하는 경우
- 해외 수입 상품을 1개 이상 주문 후 일부 상품의 단가 변동 및 품절/단종/대체 등 재고 소진 등의 이유로 공급이 불가하게 되어 나머지 주문 진행된 해외 상품을 취소 요청하는 경우
다음은 반품 및 교환 진행 시 주의사항입니다.
1. 모든 반품 기간에 대한 기준은 주말/공휴일 포함 입니다.
2. 반품/교환 가능기간을 반드시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변심 : 수령 후 7일 이내 / 불량 및 오배송 : 수령 후 90일 이내]
3. 반품 접수 이후 3일 이내 택배사 수거가 안되는 경우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기간 초과 시 반품 불가할 수 있습니다.
4. 제품의 본품 및 자체 포장(박스) 파손될 시 반품 불가하오니 비닐 또는 종이와 같은 완충제를 넉넉하게 넣고 이중 포장 해주시기 바랍니다.
5. 1회 이상의 반품/교환을 진행하였으나 동일 내용을 지속해서 2회 이상 접수하여 수령일 기준 30일을 초과하는 경우 불가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로 확인 부탁드립니다.